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전설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의전설을 직접 플레이해본 후기와 쿠폰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대항해의전설은 해외에서 이미 선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17세기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오픈월드에서 자유로운 항해와 치열한 전투를 할 수 있으며, 무역과 탐험 및 영지 발전 등을 통해서 강력한 지휘관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제일 먼저 세력을 결정하셔야 하는데요. 세력은 총 3가지가 있으며 원정군단, 항해 협의회, 바다의 날개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정 군단은 전투를 선호하는 만큼 무력으로 바다를 지배하려는 목표가 강한 세력입니다. 항해 협의회는 무력과 교역 모두 잡기를 원하며 균형을 중시하고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세력이라고 합니다. 바다의 날개는 모든 항구와 바다에 평화를 바라는 세력으로 새로운 무역로를 개척하는 것을 취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전투를 선호한다면 원정군단, 전투와 교역 모두를 잡겠다면 항해 협의회, 무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고 싶다면 바다의 날개를 선택하세요. 또 같은 세력끼리만 길드를 구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필자는 고민 끝에 항해 협의회를 골랐습니다.
세력을 선택 하고 나면 지휘관을 골라야 하는데요. 지휘관 캐릭터는 4명으로 순서대로 바다 해군, 해적 선장, 교역 상인, 바다의 기사가 있습니다. 처음엔 모든 캐릭터가 똑같은 스킬을 가지고 시작하기 때문에 너무 고민하실 필요 없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세력과 지휘관을 모두 정하고 나면 튜토리얼이 시작되며 차근차근 설명해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술술 진행하게 되더라고요.
퀘스트를 따라서 플레이하다보면 레벨업을 통해서 새로운 콘텐츠들이 오픈됩니다. 전투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며 다양한 바다 괴물들과 해적 등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자동 전투 기능 역시 마련되어 있었고 빠른 전투도 있어서 무척 편리했어요. 배치할 수 있는 함선은 최대 9척으로 방어형과 공격형 함선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함선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려면 방어형 함선은 맨 앞줄에 공격형은 중간 줄과 맨 뒷줄에 배치시켜주는 게 효과적이에요. 맨 앞줄은 방어력과 체력을 높여주고, 중간줄은 공격력 상승, 뒷줄은 공격 속도를 높여주고 전투 초기에 분노를 채워준다고 해요. 또 함선을 강화하고 장비를 장착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
S급의 선장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는데 잭 스패로우와 에드워드 티치, 세이렌이 눈에 띄네요.
과금을 해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들이 대부분인데요. 이 중에서 S급 검은수염 에드워드 티치는 7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7일 차에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들과 항해와 무역, 자유로운 탐험까지 폭넓게 즐기고 자신의 섬과 영지도 발전시킬 수 있어서 재미 요소가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영지 관리 시 초반에는 재화를 쓰지 않고 무료로 건물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계속할수록 다이아나 시간을 단축해주는 아이템을 사용해줘야 합니다. 대항해의전설 전투에서는 크라켄 같은 다양한 종류의 바다 괴물들도 등장하기 때문에 괴물을 처치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적 함선을 공격하여 침몰시키거나 스킬을 사용할 때도 효과음이나 연출도 심플한 편이었어요. 타격감 또한 나쁘지 않은 편으로 한번 가볍게 플레이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대항해의전설 쿠폰
대항해의전설 쿠폰 사용방법은 캐릭터 프로필을 터치하신 후 설정에 가시면 교환 코드 창이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쿠폰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여기에 LEGEND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시면 A급 선장 캐릭터 이자벨을 얻으실 수 있어요. 오늘 26일 막 출시한 신작모바일게임 대항해의전설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데 아직 아이폰은 지원하지 않더라고요. 아이폰 사용자인 저는 블루스택으로 대항해의전설을 플레이했어요. 킬링타임용으로 하기 좋은 모바일 항해 시뮬레이션 대항해의전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