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뉴비를 위한 선별 소환 리세마라 공략과 월광 등급표

by 비모양 2021. 6.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픽세븐 달빛의 인연 이벤트의 월광 등급표와 이제 막 시작하실 초보자분들을 위한 선별소환 리세마라 공략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에픽세븐 리세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지만 성능이 좋은 캐릭터나 아티팩트를 얻겠다 하는 분들은 아래 공략을 참고하셔서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에픽세븐 선별소환 리세마라 공략

 에픽세븐 선별소환을 리세마라를 빨리 진행하려면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후 튜토리얼과 스토리를 스킵하면서 1-4 챕터까지 클리어해줘야 합니다. 게임 중간마다 방대한 스토리가 계속해서 등장하는데 천천히 감상하면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4 챕터까지 클리어했다면 1번에 10장의 카드를 주는 선별소환을 총 30회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별소환에서는 기록하기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유닛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이전에 기록한 유닛을 불러와서 소환 확정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픽세븐-아티팩트-별의노래
에픽세븐 아티팩트 별의노래

 현재 이 게임은 달빛의 인연 이벤트로 월광 5성 캐릭터 선택권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전설 아티팩트인 별의노래를 획득하시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유닛이 나오지 않았다면 로비의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 후

설정으로 이동하셔서 서버 초기화를 누르면 됩니다.

 

하지만 별의 노래 출현 확률이 극악이고 다른 모바일 게임에 비해 리세마라 시간도 꾀 걸리는 편이라서 리세마라를 반드시 진행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리세는 필수가 아닌 본인의 선택입니다.

 

 

에픽세븐  월광 등급표

에픽세븐 월광 종류로는 집행관 빌트레드, 환영의 테네브리아, 빛의 루엘,  어둠의 코르부스, 무투가 켄, 심판자 키세로 총 6명이 있는데 이 중에서 1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달빛의 인연 이벤트는 1-10 챕터를 클리어하면 오픈되며,  아래 에픽세븐 월광 등급표를 참고하셔서 영웅 선택에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1티어-

집행관-빌트레드
집행관 빌트레드

 

집행관 빌트레드는 다양한 콘텐츠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강력한 단체 공격 및 부활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어서 에픽세븐을 시작하신 초보자분들께 1순위로 추천해드리는 캐릭터입니다.

 

 

환영의 테네브리아
환영의 테네브리아

 

환영의 테네브리아 줄여서 환테네라고 불리는데 pvp와 pve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강력한 딜러입니다.

기본 일러스트의 외형이 상당히 아쉬운 환테네입니다. 환영의 테네브리아는 에픽세븐을 처음 시작한 초보분들에게는 비추이고 복귀 유저분들이나 어느 정도 적응이 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티어-

빛의-루엘
빛의 루엘

빛의 루엘은 무적 부활 스킬을 지닌 고성능의 힐러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다만 일부 콘텐츠를 제외하고는 사용할 일이 적다는 게 단점입니다. 하지만 예쁜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에픽세븐 고인물 유저들에겐 애정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해요. 

 

 

어둠의-코르부스-통칭-흑우
어둠의 코르부스 통칭 흑우

어둠의 코르부스는 한정적으로 쓰이기 때문에 비추입니다.

개인적으로 6명의 월광 영웅 중 비주얼이 가장 아쉽네요.

 

-3 티어-

무투가-켄
무투가 켄

무투가 켄은 반격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pve에서 딱히 사용할 일이 없으며, 어려운 세팅 난이도뿐만 아니라 힘겹게 세팅을 완료해도 그만큼 우수한 성능을 보이지 않기 때문에 무투가 켄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심판자-키세
심판자 키세

 

비주얼만 봤을 때는 가장 선택하고 싶었던 심판자 키세입니다. 카운터도 무수히 많아서 애정으로 육성하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에픽세븐은 이번 라이즈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해요. 공식 카페에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고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이 딱 좋은 시기이니까 가볍게 에픽세븐 찍먹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