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추천 TOP 4, 출시일은 언제?

by 비모양 2021.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모바일게임 기대작 중에서 출시예정 모바일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심 있던 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접했지만 아직까지도 뚜렷한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아서 기다리다 지친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출시 날짜가 미정인 게임들은 제외했으며, 출시일이 공개된 모바일게임 기대작들을 엄선하여 순위를 매겨봤습니다.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TOP 4

 

제2의나라

제2의나라
제2의나라

 제2의나라는 일본의 게임사 레벨 파이브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의 합작게임 니노쿠니 시리즈를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입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은 명작도 많고 팬층도 다양하게 많기로 유명한데요. 제2의나라는 니노쿠니의 IP를 가져와서 개발된 게임으로 지브리는 예전에 이미 제작팀을 해체했다고 합니다. 지브리의 감성을 100% 느끼기엔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제2의나라입니다. 그리고 OST에 히사이시조가 참여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제2의나라는 6월 10일 출시되며 넷마블이 개발을 맡았습니다. 여담으로 지브리의 열혈팬으로서 제2의나라 포스터 속의 캐릭터들이 알게 모르게 약간 낯선 느낌이 듭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블레이드앤소울2
블레이드앤소울2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2는 오픈 월드형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인기 온라인 게임이었던 블레이드앤소울의 후속작입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23일 만에 사전예약자수가 무려 4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와 화끈하고 역동적인 전투 액션을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적의 공격을 눈으로 보고 막거나 피하는 행동을 할 수 있고 스킬 연계기를 구사하는 등의 새로운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또 원작 블레이드앤소울의 그래픽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하니, 원작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셨다면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보상 획득도 놓치지 마세요.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은 6월 23~25일 사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카오 게임즈에서 출시 예정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 게임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으로 모바일과 PC 온라인 모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웅장하고 몰입도 높은 배경음악과 다양한 액션 연출에 정말 많이 기대가 되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입니다. 북유럽 신화라는 방대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을 어떤 식으로 풀어내어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전개될지도 궁금해지는데요. 공개된 트레일러를 감상해보면 원래의 신화와는 차원이 다른 스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일은 6월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백야극광

백야극광
백야극광

미소녀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백야극광입니다. 텐센트 게임즈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SRPG 게임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시켜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독특했던 건 전투 시스템인데요. 선을 그리듯 같은 색의 타일을 연결하면 선의 길이에 따라서 연쇄 스킬이 발동됩니다. 연결된 타일이 더 많을수록 적에게 더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인데요.  적과 전투 시 거리 조절을 잘해서 타일 공격 동선을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백야극광은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화려해서 더 끌리게 되더라고요. 현재 백야극광은 CBT를 진행 중이며 백야극광 출시일은 6월 17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백야극광은 특히 필자가 좋아하는 미소녀들이 잔뜩 나오는 모바일게임이라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는데요. 여담으로 저는 이 게임들 말고도 전부터 기다리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디아블로 이모탈입니다. 디아블로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한 지가 꾀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아직까지도 출시일은 미정인 상태여서 착잡합니다.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디아블로3를 재미있게 플레이했기도 했고 박진감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푹 빠지게 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제는 플레이조차 하지 않는 디아 3이지만 디아블로 3만의 감성을 참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직까지도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를 존버 중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TOP 4인 제2의나라, 블레이드앤소울2, 오딘 발할라 라이징, 백야극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들이 계속 늘어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요즘은 비가 자주 오네요. 여러분들 모두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기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